아라가야 토기문자: ㄱ
2010. 7. 18. 21:10ㆍ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우리 한글 첫 문자, ㄱ 입니다. 옆으로 뉘어져 있어 제가 세워 보았습니다. "ㄱ" 이지요.
'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라가야 토기: 가림토 X [ㅋ] (0) | 2010.07.18 |
|---|---|
| 가림토를 찾아낸 함안 박물관 (0) | 2010.07.18 |
| 가림토 함안 아라가야 박물관에서 찾아냄. (0) | 2010.07.18 |
| 성삼제 단장님 전화 통화 고맙습니다. (0) | 2010.07.13 |
|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님께서 제 연구를 인정하시고, 감격. (0) | 2010.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