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삼제 단장님 전화 통화 고맙습니다.
2010. 7. 13. 15:40ㆍ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방금 교과부 성삼제 단장님과 통화했습니다.
꼭 참석 부탁드립니다.
단장님, 고조선 사라진 역사 읽고 연구한 것입니다.
시간: 7월 21일 , 오전 11시
장소: 광화문 기업호민관실
주제: 고조선 문자 발견과 해석
도움 주시는 분: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님 겸 기업호민관
'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라가야 토기문자: ㄱ (0) | 2010.07.18 |
|---|---|
| 가림토 함안 아라가야 박물관에서 찾아냄. (0) | 2010.07.18 |
|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님께서 제 연구를 인정하시고, 감격. (0) | 2010.07.08 |
| 중국에 있는 피라밋 안 문자는 ? (0) | 2010.05.10 |
| 도장에도 고조선 상형한글이-印文古篆 (0) | 2010.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