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고조선 문자-답답할 울, 깝깝하다
2010. 4. 7. 15:05ㆍ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단군고조선 문자: 답답다로 해석해 둡니다.
명사로는 "감옥"이군요.
단군고조선 문자-감옥
오른쪽의 여러 선은 감옥 문을 의미하고 중간의 문자는 형틀로서 목과 손을 채우는 모습이
이고 , 맨 위의 문자는 사람이 그 감옥에 있는 사람을 비난하는 문자입니다.
'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향(香)이라고 읽어 둡니다. (0) | 2010.04.14 |
|---|---|
| 고리와 도야지(돼지)라고 읽어 둡니다. (0) | 2010.04.08 |
| 단군고조선 동사-넘다와 "둘둘" 말다. (0) | 2010.04.07 |
| 단군고조선 문자-따끈으로 읽어둡니다. (0) | 2010.04.06 |
| 왕궁기와로 임시로 해석해둡니다. (0) | 2010.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