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香)이라고 읽어 둡니다.
2010. 4. 14. 19:50ㆍ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향(香)이라고 읽어 둡니다.
출처: 고천원지
더 연구해야 하지만, 맨 오른쪽 문자는 향(香)이라 해석해 둡니다.
다음 왼쪽 문자는 "가슴" 혹은 "갈비(뼈)" 이라 읽어 둡니다.
다음 왼쪽 문자는 라래서 위로 "이튼" 혹은 "수직선"이라 읽어 둡니다.
다음 왼쪽 문자는 "급히"라는 부사로 읽어 둡니다.
'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자모전은 자모자전(子母字錢)이고, 한글알파벳돈이라는 뜻 (0) | 2010.04.23 |
|---|---|
| 원방각수직수평선 (0) | 2010.04.19 |
| 고리와 도야지(돼지)라고 읽어 둡니다. (0) | 2010.04.08 |
| 단군고조선 문자-답답할 울, 깝깝하다 (0) | 2010.04.07 |
| 단군고조선 동사-넘다와 "둘둘" 말다. (0) | 2010.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