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香)이라고 읽어 둡니다.

2010. 4. 14. 19:50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향(香)이라고 읽어 둡니다.

 

출처: 고천원지

 

 

 

 

 

 

더 연구해야 하지만, 맨 오른쪽 문자는 향(香)이라 해석해 둡니다.

 

다음 왼쪽 문자는 "가슴" 혹은 "갈비(뼈)" 이라 읽어 둡니다.

 

다음 왼쪽 문자는 라래서 위로 "이튼" 혹은 "수직선"이라 읽어 둡니다.

 

다음 왼쪽 문자는 "급히"라는 부사로 읽어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