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궁기와로 임시로 해석해둡니다.
2010. 3. 31. 13:28ㆍ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왕궁기와로 임시해석해 봅니다.
백제 풍납토성 기와인데,
그냥 기하학 무늬일 것이고,
만약 한글이라면,
"왕궁기와" 라고 적었다고 생각해 봅니다.
'단군조선가림토홍보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단군고조선 동사-넘다와 "둘둘" 말다. (0) | 2010.04.07 |
|---|---|
| 단군고조선 문자-따끈으로 읽어둡니다. (0) | 2010.04.06 |
| 여기에 정황 증거가 (0) | 2010.03.28 |
| 만약 六이란 문자가 이두문이라면, (0) | 2010.03.22 |
| 단군고조선 천자문-엇갈린, 짝 (0) | 2010.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