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난 이유는 뭘까요?

2019. 12. 15. 19:07H 에서 시작하는 영단어장

짜증난 이유는 뭘까요?


찮게 하기 때문이지요.

=rile, annoy, bother, trouble, dun,

pester


dun=빚 독촉을 하다,


즉 돈 dun 달라고 빚 독촉을 하는 것입니다.


other 다른 사람들이 bother 귀찮게 하지요...'번거롭다'의 ㅂ 입니다.


ㅂ에서 ㅌ=trouble


남의 시간을 뺐어 pester 귀찮게 하지요...


남의 일 -라일 rile-에

콩 놔라 팥놔귀찮게 하지요...


roil=마음을 휘젓다, 액체를 휘젓다


ㅎ이 r 된 것인데, 노하다와 연결해서

외웁니다, 마음을 휘젓다=노할만한 일

=roil


노하면 후회되지요?

rue=regret


니 그랬재, 후회할거양?


재미로이고

뒤로 돌아보면서 뉘우치고 re-

깨닫는 것입니다 gret



rile 정도 물어보면

지들이 알까?


웃기는 사람들..


공부 수준도 안되는 것들이

입만 나불나불..

'H 에서 시작하는 영단어장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부하다   (0) 2019.12.15
뒤 봐 있어, 뭐가?  (0) 2019.12.15
일리게이트=이끌다   (0) 2019.12.15
시계 옆에 놓인 물건은?  (0) 2019.12.15
cape   (0) 2019.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