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난 이유는 뭘까요?
2019. 12. 15. 19:07ㆍH 에서 시작하는 영단어장
짜증난 이유는 뭘까요?
귀찮게 하기 때문이지요.
=rile, annoy, bother, trouble, dun,
pester
dun=빚 독촉을 하다,
즉 돈 dun 달라고 빚 독촉을 하는 것입니다.
other 다른 사람들이 bother 귀찮게 하지요...'번거롭다'의 ㅂ 입니다.
ㅂ에서 ㅌ=trouble
남의 시간을 뺐어 pester 귀찮게 하지요...
남의 일 -라일 rile-에
콩 놔라 팥놔라 귀찮게 하지요...
roil=마음을 휘젓다, 액체를 휘젓다
ㅎ이 r 된 것인데, 노하다와 연결해서
외웁니다, 마음을 휘젓다=노할만한 일
=roil
노하면 후회되지요?
rue=regret
니 그랬재, 후회할거양?
재미로이고
뒤로 돌아보면서 뉘우치고 re-
깨닫는 것입니다 gret
rile 정도 물어보면
지들이 알까?
웃기는 사람들..
공부 수준도 안되는 것들이
입만 나불나불..
'H 에서 시작하는 영단어장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기부하다 (0) | 2019.12.15 |
|---|---|
| 뒤 봐 있어, 뭐가? (0) | 2019.12.15 |
| 일리게이트=이끌다 (0) | 2019.12.15 |
| 시계 옆에 놓인 물건은? (0) | 2019.12.15 |
| cape (0) | 2019.12.15 |